[안동]안동시는 4월 정례조례 후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16년 민원친절마인드 향상을 위한 공무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강의를 맡은 조봉란 경상북도 여성가족정책관은 “불만민원 내 편 만들기”라는 주제로 민원인의 불편과 고충사항을 마음을 열고 슬기롭게 대체하는
방법과 친절한 민원응대를 위한 공직자로서의 의식 전환 그리고 소통과 배려를 바탕으로 한 민원행정의 방향을 제시했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친절의 생활화로 민원을 대하는 것은 아무리 강조하여도 지나치지 않은 만큼, 이번 교육을 통해 민원 체감만족도를 높여 친절한 공무원상
정립과 신뢰받는 공무원이 되도록 더욱 노력해 달라고”고 당부했다.
최선학 기자 cshnews@hanmail.net